푸드·리빙 리빙

퍼시스그룹, '네이버 리빙윈도 브랜드' 감사제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12 14:50

수정 2019.03.12 14:50

시디즈·일룸·슬로우의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소개 이미지. 퍼시스 제공
시디즈·일룸·슬로우의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소개 이미지. 퍼시스 제공

퍼시스그룹이 오는 13일 네이버 쇼핑 플랫폼 ‘네이버 쇼핑 리빙윈도’에서 봄철 이사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감사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본 행사에는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생활 가구 브랜드 ‘일룸’,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베스트 상품 36종을 29%에서 최대 43%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인테리어 의자 △T603FW 사무용 의자 △T500HLDA 화이트쉘 △T500HLDA 에어 화이트쉘을 비롯해 초등학생 의자 △링고 고정형(발받침 포함 사양)과 유아용 △아띠 책상 세트 등이다.

또한 시디즈 의자 구매 시 봄철 야외 활동에서 활용도가 높은 휴대 의자 ‘올리’를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디즈 ‘올리’는 가방 형태로 접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돗자리가 내장돼 있어 피크닉, 페스티벌 등 야외 활동에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다양한 일룸 대표 상품들을 판매한다. 아이방을 위한 △디즈니 아코 소파 △팅클팝 책상을 비롯해 신혼 부부 인기 아이템인 △레마 시리즈 △아르지안 모션베드 △델타듀얼 소파테이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학기를 맞이해 올해 리뉴얼 출시한 일룸 대표 학생방 시리즈인 △링키플러스 △로이와 최근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타카네오 독서실 책상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는 토퍼, 매트리스, 모션 매트리스 등 전 품목을 비롯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의 결합상품을 판매한다. 슬로우는 런칭 이후 역대 최저가를 선보이며 인기 품목의 경우 최대 47% 할인 혜택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사, 혼수 등 다양한 이유로 가구 구매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