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BAT코리아, 창원NC파크에 흡연부스 '덕아웃 스모킹존' 설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24 09:36

수정 2019.03.24 09:36

BAT코리아, 창원NC파크에 흡연부스 '덕아웃 스모킹존' 설치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올 시즌 새로 개장한 창원 NC파크 마산구장(창원NC파크)에 흡연부스를 설치했다.

BAT코리아는 NC다이노스와의 후원 계약을 통해 2019 시즌부터 홈구장에 2개의 흡연부스를 설치해 경기 관람을 위해 구장을 찾은 팬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9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는 23일 개막 경기에 맞춰 BAT코리아는 2개의 흡연부스 '덕아웃 스모킹존'을 찾은 흡연 고객들에게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인 글로 미니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알퍼 유스 BAT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창원 NC파크 마산구장에 설치된 흡연부스가 프로야구 시즌 동안 구장을 찾은 흡연 고객과 비흡연자 모두의 편의를 크게 높이는 동시에 흡연 고객들이 대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장 북문 및 지하주차장 입구 등 1루와 3루 관중석 진입 최적 동선에 설치된 폐쇄형 흡연부스는 도합 최대 10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하며, 최첨단 환기 및 집진 시설을 갖춰 부스 내 담배 연기를 최소화하고 신선한 실내 공기를 유지한다.
흡연부스는 BAT코리아의 혁신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안팎을 꾸몄으며, 일반 궐련과 전자담배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범용 설계됐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