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하이원리조트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2019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리조트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월 31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로 브랜드 가치1위인 기업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브랜드가치평가 인증제도로,소비자들이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호감도,신뢰도,만족도,구매의도 등5개 항목에 대해 응답한 결과를 바탕으로 항목별 가중치를 둬 측정한 결과다.
하이원리조트는2000년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카지노를 시작으로 호텔,골프장,콘도,스키장,워터파크를 연이어 개장하면서2018년 기준 연간 이용객이670만명에 달하는 복합리조트로 성장했다. 2018년 7월에는 물놀이 시설인‘하이원 워터월드’를 성공적으로 개장함으로써 명실 공히 사계절 가족형 복합리조트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이러한 결과로 지난해에는 ‘카카오모빌리티 리포트2018’에서 국내 운전자들이 카카오내비를 이용해 가장 많이 찾아간 여행지 1위를 차지했으며, 브랜드스탁 주관 ‘대한민국100대 브랜드’에서 5년연속 리조트부문 1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한국관광100선’에도 이름을 올린바 있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선정으로 하이원리조트는 사계절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춘 최고의 복합리조트로 인정받았다”며 “꽃, 바람, 숲, 빛과 함께하는 국민쉼터인 하이원리조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즐길거리와 콘텐츠 확충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