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브런트,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4.01 08:07

수정 2019.04.01 08:07

브런트,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사물인터넷(IoT) 소형 가전 및 디자인 생활용품 전문기업 브런트가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 개인용 스마트 소형 공기청정기 '브런트 에어젯' 등 주요 제품을 소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25회를 맞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외 가구, 토털 인테리어, 디자인 가전, 생활 소품 등 국내외 360여개 대표 리빙 디자인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신 리빙 트렌드를 선보이는 전시다.

이번 전시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브런트는 ‘일상 속의 당연한 불편함을 개선하며, 제품이 아닌 경험을 판매한다’는 경영 철학으로 국내외 마니아 층을 형성한 브랜드다.
현재까지 카카오 VC와 네이버, SK텔레콤 등을 포함한 복수의 투자로부터 36억원의 누적 투자를 유치했다.

미세먼지 공습에 강력한 청정 성능으로 인기를 끈 '브런트 에어젯' 시리즈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 마켓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스마트 플러그인 '브런트 플러그', 국내외 크라우드 펀딩 히트작인 '브런트 블라인드 엔진'과 '브런트 코드' 등이 전시된다.


브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 개발은 물론, 충성 고객들을 통해 쌓은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라인업 확장에 나설 것"이라며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다양한 글로벌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성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