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인공지능(AI)로봇 ‘라씨’ 수익률 대장은 누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4.08 14:07

수정 2019.04.08 14:07

“주식으로 돈 번 사람은 없다”라는 말을 한번쯤을 들어봤을 것이다. 다소 부정적인 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은 여전히 활발하다.

최근 초저금리시대, 부동산규제가 계속되면서 미래투자처로 주식시장을 찾는 투자자들이 많으며, 소자본으로 단기간 목돈을 만들어 보려는 초보 투자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또한 개인투자자들이 온라인 주식 커뮤니티 사이에서 인공지능 로봇(AI)를 종목추천을 받고, 실제 투자해 수익률을 봤다는 사람들의 검증된 사례들을 주목하면서 “라씨”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라씨의 인공지능 로봇(AI) 종목추천시그널은 로봇 붐이 일면서 단기간에 만들어낸 알고리즘이 아니다. 주식 경제사이트로 자리잡은 씽크풀에서 10여년 기간 동안 인공기능 기술 개발하고, 딥러닝을 통해 만들어낸 안정성 높은 인공지능 로봇이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로봇 어드바이저는 종목추천에 머물러 있으나, 라씨는 자동매매프로그램까지 갖추고 있다. 라씨의 종목추천시그널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면 시그널 발생시 투자자가 미리 설정해놓은 내용에 따라 주문, 체결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한번에 이루어지게 할 수 있는 것이다.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라씨의 추천★로직

(라씨 앱 캡처 화면)

라씨의 종목추천시그널 중 최근 한달 간 '목표달성D' 실적을 살펴보면 70.3%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4월 8일 오전 기준)


'목표달성D' 로직은 상대적으로 주가 변동성이 큰 코스닥에 투자하면서도 평균 수익이 손실보다 2.7배나 될 정도로 수익성이 우수하며 평균적으로 이틀에 한 종목 정도로 신호를 발생시켜 종목선정에도 매우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는 시그널이다.

라씨는 모든 종목추천 시그널 로직의 수익, 손해, 매매내역 등 성과를 100% 공개하고 있으며, 라씨 자동매매프로그램 첫 설치 후 사용시 무료 10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라씨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하면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라씨 관심 종목]

한진칼, 엠아이텍, 인트로메딕, 엘비세미콘, 디알젬 등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fnRASSI@fnnews.com fnRASSI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