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하츠, '다둥이네 에어프레셔 들이는 날' 영상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4.12 09:41

수정 2019.04.12 09:41

육남매 양육하며 가족 건강과 공기 균형에 관심 많은 가수 박지헌 홍보 모델 발탁
하츠, '다둥이네 에어프레셔 들이는 날' 영상 공개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는 12일 그룹 V.O.S.의 멤버이자 육남매 아빠로 알려진 가수 박지헌을 신개념 청공조기 '에어프레셔'의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박지헌과 함께 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다둥이네 에어프레셔 들이는 날'이라는 제목으로 박지헌 가족의 일상을 통해 실내 공기질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박지헌은 이번 영상을 통해 오염된 대기질 때문에 한창 밖에서 뛰어 놀 나이인 자녀들이 마음껏 야외 활동을 하지 못하고 실내에서만 생활하는 날들이 계속되는 것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집안에서도 아이들과의 놀이나 요리 등으로 실내 공기질 오염은 물론 산소 부족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답답함이나 두통 등 컨디션 변화를 겪을 수 있다는 사실을 설명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바이럴 영상을 촬영하는 내내 공기질 측정기를 사용해 실내 공기질 변화를 직접 관찰, 실제로 하츠 ‘에어프레셔’ 제품 설치 후 이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미세먼지 수치가 눈에 띄게 줄어드는 것을 확인하면서 제품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하츠, '다둥이네 에어프레셔 들이는 날' 영상 공개

이번 영상을 통해 소개된 하츠의 ‘에어프레셔’는 자연의 건강 산소를 깨끗하게 걸러 실내로 들여와, 집안의 이산화탄소의 농도를 낮추고 미세먼지와 라돈 등 실내 공기질을 저해하는 오염물질들은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 공기오염으로 창문을 열 수 없을 때 ‘에어프레셔’를 작동시키면, 산소 가득한 공기를 실내로 유입시키는 산소 전용 모터와 정화된 공기를 집안 곳곳으로 강력하게 전달하는 클린 모터가 함께 작동돼 실내 공기질을 빠르게 개선시켜준다.

하츠 관계자는 “오염된 공기는 자녀의 성장을 방해하고 건강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요즘엔 집안 공기질 관리가 필수다”며, “앞으로도 하츠는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소비자들로 하여금 공기오염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둥이네 에어프레셔 들이는 날' 바이럴 영상은 하츠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