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오픈, 공식 리테일사의 차별화된 서비스
5가지 특별 혜택 ‘하이파이브 서비스’ 실시, 마일리지 적립 및 교통비 지원
서비스 클리닉, 영화 관람 행사 등 다양한 VIP 초청 이벤트 기획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사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의 큰 규모의 시설과 최신 설비를 바탕으로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VIP 초청 이벤트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3월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로 해운대에 오픈한 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판금 및 도장 전문 워크베이 포함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해 월평균 1,100대 차량 수리가 가능하며, 재규어랜드로버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과 자동차정비기능장 국가기술자격증 보유 테크니션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 캠페인 ‘하이파이브(HI FIVE) 서비스’를 진행한다. 하이파이브 서비스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효성프리미어모터스만의 서비스다.
하이파이브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서비스센터 이용금액의 2%를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이후 서비스센터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고 발생으로 인해 차량 입고 시 고객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교통비를 지원한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출고 이후 연차별 맞춤 점검과 함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 상태에 따른 정확한 점검을 제공하는 차량 관리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차량 유지 및 소모품 서비스 쿠폰북도 증정한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지난 3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VIP 초청 행사인 ‘서비스 클리닉(Service Clinic)’을 성황리에 마쳤다. ‘서비스 클리닉’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인 테크니션과 함께 정비 시설을 투어하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정비 체험 프로그램이다.
정비 체험 프로그램인 ‘서비스 클리닉’을 통해 고객들은 실제 정비 공간을 돌아보고, 수리과정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서비스 및 수리 과정의 전문성과 투명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이파이브 서비스에는 고객 초청 이벤트도 포함돼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4월 26일에는 VIP고객 120명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해 고품격 식사와 함께 최신 개봉작을 관람하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과의 소통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 관계자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하이파이브 서비스로 효성프리미어모터스의 진심을 전하면서도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면서 “최신 설비와 수준 높은 정비 인력을 갖춘 부산 센텀 서비스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