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미샤가 올 봄 최고 히트제품 ‘개똥쑥 에센스’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스킨케어 최대 50% 할인 행사도 함께 개최한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31일까지 3일간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구입 시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 본품을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뷰티 전문 애플리케이션 ‘언니의 신상픽’ 5월 에센스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마련됐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출시 직후 3~4월 두 달간 미샤 제품 중 매출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화도에서 수확한 개똥쑥을 담아 ‘개똥쑥 에센스’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하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는 에센스를 사용해본 고객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이달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이다. 에센스를 미스트 용기에 그대로 담아 휴대가 간편하고, 수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세한 안개 분사 타입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미샤는 같은 기간 동안 인기 기초 제품 100여 가지 품목도 최대 50% 할인하는 ‘피부 충전템 최대 50%’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멀티 비타민으로 피부 보습을 강화하는 ‘비타민 B12 더블 하이드롭 크림 2종 세트’와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미사 초공진 3종 세트’는 4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수퍼 아쿠아 히알론’, ‘금설’ 등 베스트셀러도 행사에 포함됐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