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 브랜드 철학인 '엄마안심 5대원칙'에 따라 국산 자연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 인위적인 향료이나 색소, 보존료와 같은 첨가물과 설탕을 최소화한 어린이 음료로 유기농 보리차와 천연 과즙을 넣은 과즙음료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의 식품안전을 위해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는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 총 4가지 맛으로, 천연 과즙에 설탕을 줄이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이소말토 올리고당과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C, 칼슘 등을 더한 건강한 어린이 음료다.
전 제품 모두 타르색소, 합성향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는 업그레이드 안심캡 적용으로 원료에서 패키지까지 더욱 꼼꼼하게 설계됐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한편 지난 5월에 론칭한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과 편식하기 쉬운 3~9세 아이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와 재료선별에 오랜 시간 공들인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내 아이에게 먹이는 식품을 만든다'는 부모의 마음으로 제품 설계 시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균형을 고려하고 국산 원료를 사용을 우선 원칙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를 추가하고 경화유지, 인공첨가물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