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은나노스텝, 가수 이상민과 전속 모델 재계약 체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18 09:04

수정 2019.06.18 09:04

친환경 다용도 세정제 브랜드 ‘은나노스텝’의 제조사 (주)한국미라클피플사는 성실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상민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친환경 다용도 세정제 브랜드 ‘은나노스텝’의 제조사 (주)한국미라클피플사는 성실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상민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친환경 다용도 세정제 브랜드 ‘은나노스텝’의 제조사 (주)한국미라클피플사는 성실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상민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이상민은 2017년부터 올해로 3년째 ‘은나노스텝’의 대표 모델을 맡게 된다. 이상민은 국민 예능 ‘미운 우리 새끼’와 ‘아는형님’을 비롯, 최근에는 ‘쇼핑의 참견’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공감 가는 성실한 모습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미라클피플사 관계자는 “관찰 예능에서 보여준 알뜰하면서도 제품을 꼼꼼히 따지는 스마트 컨슈머의 이미지와 작은 소품으로 소확행을 실천하는 이상민의 라이프스타일이 젊은 층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며, “은나노스텝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제품의 콘셉트와 이상민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장기 계약하고 있다”고 밝혔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반도체 산업, 주52근무제 예외되나?

반도체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반도체특별법'에는 반도체 업종에 한해 주 52시간 근무제를 예외로 하자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집단마다 의견이 갈려 아직까지 반도체특별법이 국회를 통과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경영계에서는 근무 시간 규제를 없애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노동계에서는 이를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주 52시간 근무제에서 반도체 산업을 예외로 규정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11 ~ 2025-02-25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