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으라차차 만수로' 이시영, 김수로에 "구단 얼마에 샀냐"…대답은?

뉴스1

입력 2019.06.21 22:42

수정 2019.06.21 22:42

'으라차차 만수로' 캡처 © 뉴스1
'으라차차 만수로'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으라차차 만수로' 이시영이 김수로에게 구단 인수 비용을 물었다.

이시영은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에서 영국축구 13부 리그의 구단주가 된 김수로와 대화를 나눴다.

이시영은 "구단 얼마 주고 사셨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모두가 궁금했던 질문이었다.

이에 김수로는 "얼마가 아니라 운영비를 맡는 거다. 여기는 돈 주고 살 수가 없다"고 대답했다. 구단주는 구단의 운영권을 소유하는 거라고. 운영비는 인건비를 제외하고 1년에 2천만 원이 나온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김수로의 말에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싸네?"라며 "이 오빠가 전 재산 털어서 축구단 산 건가 했다.
프리미어리그 생각하니까"라고 웃었다. 김수로는 "프리미어리그는 내 전 재산을 400번 해도 안 된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시영은 "진짜 현실적으로 돈 운영을 잘해야겠다. 월에 160만 원 정도로 생활한다고 하면.."이라며 "수로 오빠 잘 모셔야겠다.
오빠 지금 어금니도 없잖아"라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수로는 "그 얘기는 지금 왜 하냐"며 당황했고, 이시영은 "오빠의 어금니가 되어 드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으라차차 만수로'는 지난해 10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해 화제를 모은 김수로가 반백 살의 나이에 구단주로서 꿈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