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여름맞이 2차 이벤트는 어린 시절로 돌아간 곰 삼형제 ‘베이스 베어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베이비 레인저’다. 이번 이벤트는 퍼즐을 플레이하며 베이비 레인저로 분한 그리즐리, 팬더, 아이스베어 등 곰 삼형제가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는 내용이다. 여기에 선물 상자 미션을 완료하면 영화 예매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즉석 경품으로 제공하며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점은 이용자들에게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특히 ‘베이비 레인저’ 이벤트는 하루 평균 15만여 명이 참여하고 있는 1차 이벤트 ‘커피 케이브’와 함께 원작 애니메이션과 퍼즐 플레이가 어우러진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최형일 PD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소재와 미니 게임들을 선보인 여름 이벤트에 대한 호응에 감사드리며 7월말까지 이어질 이벤트 기간 동안 업데이트와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의 대표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 원작의 이야기 전개형 퍼즐 게임이다. 원작 기반의 2개 시즌, 1150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이고 있는 게임의 여름맞이 2차 이벤트는 7월 1일까지 진행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