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마블(MARVEL)의 신작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개봉에 맞춰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은 1일부터 오는 3일까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쇼핑 사이트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된다. 또한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마블 정품 라이선스 아이언맨 보조배터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마블 히어로의 대표 캐릭터의 콘셉트로 제작한 의자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은 스파이더맨 T50, 블랙팬서 T50, 아이언맨 T80, 캡틴 아메리카 T80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시디즈의 스테디셀러T50과 최고급 사무용 의자 T80에 마블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더맨 T50와 블랙팬서 T50은 메쉬 소재의 등판에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의 수트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각각 적용했으며, 헤드레스트(머리받침)에는 반무광 프린팅 기술로 히어로의 마스크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아이언맨 T80과 캡틴 아메리카 T80은 어느 각도에서도 몸에 꼭 맞춘 최적의 착석감을 제공하는 틸팅 시스템 '얼티메이트 싱크(Ultimate Sync)'를 적용한 최고급 기능성 의자 ‘T80’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시디즈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한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 기획전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마블의 신작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개봉에 맞춰 다시 한 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블 매니아를 비롯한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