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아펠가모, 예비 부부 당일 시식 이벤트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7.22 08:12

수정 2019.07.22 08:12

아펠가모, 예비 부부 당일 시식 이벤트
프리미엄 웨딩기업 아펠가모가 신규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당일 아펠가모 부페와 생맥주 무제한 시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말까지 2020년 1~2월 예식 신규 상담고객들을 대상으로 아펠가모 전지점에서 진행된다.

아펠가모 당일시식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아펠가모 블로그에 방문하여 해당 포스팅에 댓글로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아펠가모는 고객들 사이에서 '맛있는 웨딩'이라고 불릴 만큼 피로연장에서 제공되는 식사에 대한 호응이 높다.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디저트를 포함한 170여가지의 메뉴가 준비된다. 5성급 호텔 출신의 셰프들이 즉석에서 요리하여 제공하는 라이브 키친도 눈길을 모은다.

아펠가모 전지점에는 하객들이 직접 시원한 생맥주를 따라 마실 수 있는 생맥주 탭이 제공되고 있다.더불어 아펠가모 공덕에서는 생맥주뿐만 아니라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결혼식에서 하객들에게 제공되는 피로연 음식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고객들이 아펠가모의 메뉴를 미리 맛보고 만족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당일 시식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맛있는 웨딩’아펠가모의 피로연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펠가모는 국내 프리미엄 웨딩 시장을 대표하는 웨딩 전문 기업이다. 1만 번 이상의 웨딩을 진행했다.
2011년 아펠가모 잠실 런칭 이후 광화문, 반포, 선릉, 공덕에 지점을 보유해 각 지점마다 다른 컨셉과 스타일로 예비부부의 이목을 끌고 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