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맥스 자회사 엔케이맥스에치앤디는 건강기능식품 NK365가 면세점에 공식 입점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면세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성인용 ‘NK365(엔케이365)’ 및 어린이용 ‘엔케이365키즈’ 두 가지다.
NK365, 엔케이365키즈는 오프라인 면세점 매장인 롯데면세점 소공점, 롯데면세점 잠실점, HDC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및 현대백화점면세점 코엑스점 총 5개 우선 입점해 판매한다. 향후 롯데면세점, HDC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몰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소개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면세점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라고 면세점 입점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
NK365는 아가리쿠스버섯 분말이 부원료로 들어가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가리쿠스버섯은 우리 몸의 1차 면역세포인 NK세포 활성도를 향상시킨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 함유량이 타 버섯류에 비해 최소 2배에서 최대 8배까지 많아 면역력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알려졌다.
엔케이365키즈는 어린이들의 면역력 증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인용과 마찬가지로 아가리쿠스버섯 분말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의 NK세포 활성도를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박상우 엔케이맥스에이치앤디 대표이사는 “약국 공급망 1위 기업 지오영과 공급계약 체결, 전국 35개 킴스클럽 입점 성과에 이어 NK365 판매채널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면세점 입점은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도 NK365 및 엔케이365키즈 제품의 우수한 성분 및 기능성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