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롯데월드몰’은 8월 3일부터 8월 4일까지 양일간 1층 베네피트 매장 앞에서 ‘바다 키링(열쇠고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쇼핑몰 2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완성된 키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토요일 5층 29스트리트에서는 경쾌한 인디언 전통 춤과 악기를 곁들인 ‘인디언 전통공연’이 펼쳐진다.
‘롯데몰 은평’은 9층에 위치한 ‘아이러브스포츠’에서 수영,농구, 음악 줄넘기, 인라인 등 ‘여름방학 스포츠 특강’을 진행하고 있따. 또한 9층 야외 공간에서는 키즈 전용 루프탑 물놀이장을 운영 중이다. 가로 30m, 세로 5m에 달하는 풀과 워터슬라이드 등 놀이시설은 물론 물놀이용 장난감도 마련했다. 또 선베드, 휴게 의자와 함께 그늘막, 파라솔을 설치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공간도 제공한다. 주말에는 최대 300명 이상의 고객이 몰릴 정도로 인기 몰이 중이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매주 주말 GF(지하 2층) 선큰광장에서 ‘어린이 놀이터’를 운영한다. 워터보드, 꼬마기차 등 무더운 여름에 어린이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야외 놀이를 선보인다. 매주 일요일 MF(지하 1층) 이벤트존에서는 마술쇼, 벌륜쇼, 버블쇼 등 어린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로 구성한 ‘어린이 극장’이 펼쳐진다. 또한 롯데몰 김포공항 인근 지역 아동들이 그린 그림을 전시하는 ‘키즈 갤러리’도 같은 층에서 관람할 수 있다.
‘롯데몰 수원’은 8월 4일 2층 특설무대에서 동화 인형극을 전개한다. 아동 인형극단이 영국 동화 '잭과 콩나무'를 흥미롭게 연출해 어린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