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0일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홀
하루 선착순 300명, 모이스처 크림 증정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DMCK'가 18~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2019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2019 InterCHARM Beauty Expo Korea)에 참여한다. 부스 위치는 E23이다.
DMCK는 행사 기간 현장에서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를 붙여 인증하거나 DMCK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하루 선착순 300명이다.
사은품은 '모이스처 크림'이다. 가을 문턱에 접어든 만큼 집중적인 수분 공급이 필수인 데 착안했다. 환절기는 공기 중 수분이 15%나 줄어들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이 크림은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겉은 물론 피부 속까지 뛰어난 수분 충전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미백, 주름 개선 등 효과도 제공한다.
DMCK 관계자는 "박람회에서 바이어 상담 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머련해 잠재 고객에게 당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것이다"며 "새로운 글로벌 유통 채널을 개척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DMCK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올리브영, 롭스, 온앤더뷰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