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K2, 여성고객 겨냥 수지패딩 ‘앨리스 롱’ 선봬..CF도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21 21:51

수정 2019.10.21 21:51

K2, 여성고객 겨냥 수지패딩 ‘앨리스 롱’ 선봬..CF도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1일 가수 겸 배우 수지와 함께 한 겨울 롱패딩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앨리스 인 유(ALICE IN YOU)’를 콘셉트로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설산을 배경으로 K2의 주력 롱패딩인 ‘앨리스 롱’의 강인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담아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블랙 퍼가 돋보이는 앨리스 롱을 입고 등장한 수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CF 속 수지가 입은 ‘앨리스 롱’은 2013년 첫 출시된 이래 매년 완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앨리스의 긴 기장 버전으로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라미네이팅 공법을 적용해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나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에도 걱정없다.

특히,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라인으로 슬림한 핏감으로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 없이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으며, 후드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라쿤 퍼(FUR)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광고는 거친 눈보라 속 설산을 배경으로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앨리스 롱을 강렬하게 드러낸 것이 특징”이라며, “마치 영화와 같은 감각적인 배경과 나레이션이 카리스마 넘치는 수지와 만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