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시코르 K뷰티 위크’ 기간 중 시코르 코엑스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인기 K뷰티 제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롬앤, 디어달리아, 헉슬리, 3CE, 힌스, IWLT, 클레어스, 정샘물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3CE ‘벨벳립틴트’, 정샘물 ‘미니파잉 토너’, 디어달리아 ‘듀얼팔레트’, 힌스 ‘미니 립스틱’ 등 최고 K코스메틱 브랜드의 정품을 시코르 구매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 100명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오직 시코르에만 있는 K뷰티 브랜드 특가 행사도 이어진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브랜드 인기 제품을 모았다. 롬앤 ‘제로 벨벳 틴트’ 9100원,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 아이라이너 1만2600원, 클레어스 서플 프리퍼레이션 토너 1만2900원,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 6만2400원, 파뮤 아이디얼 오일 키트 6만원 등이 있다. ‘시코르 K뷰티 위크’ 기간 중 브랜드 별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메가 기프트 행사도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시코르만의 특별한 사회공헌 활동도 준비했다. 유통기한이 임박하거나 경과하는 등 사용하지 않는 립스틱 3개를 시코르 매장으로 가져오면 시코르 PB 정품 립스틱 1개를 증정하는 행사다. 수거한 립스틱은 크레파스로 만들어 지역 아동센터 등취약 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시코르 멤버십 우수 고객들을 위한 10% 할인 프로모션도 펼친다. 시코르 멤버십은 각 영업점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멤버십 고객은 결제 금액 1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5만 마일리지를 쌓으면 ‘시코르 코인’ 1개와 교환할 수 있는데, 시코르 매장 내에 비치되어 있는 화장품 자판기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가져갈 수있다. 화장품 자판기에는 코인 1개~8개까지 다양한 시코르 베스트 상품이 준비돼 있다.
2016년 12월 처음 선보인 이후 공격적인 확장세를 펼쳐온 시코르는 현재 전국29개 매장을 오픈 하며 K뷰티를 사랑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말 문을 연 명동점과 내달 홍대점을 통해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들의 놀이터’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