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그린핑거, 해즈브로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슈퍼 럭키 찬스' 프로모션을 열고, 유아동 스킨케어와 겨울왕국 캐릭터 제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린핑거 중복쿠폰은 7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일반 회원에게는 '10% 쿠폰'을, 여기에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럭키찬스팩 중복쿠폰'은 1만5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활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G마켓 단독으로 구성한 '럭키찬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린핑거와 해즈브로 상품을 함께 담은 패키지 제품이다. '럭키찬스1'은 그린핑거 제품과 '겨울왕국 미니돌', '럭키찬스2'는 그린핑거 제품과 '플레이도 올라프 눈사람 만들기세트'로 구성됐다. '럭키찬스3'은 그린핑거 제품과 '엘사 팝업 미니돌 가방 플레이세트'다. .
이외에도 각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마트리빙실 이향아 매니저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가 찾아오고,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가 개봉함에 따라 아이들과 부모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이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면서 동시에 선물까지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