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휴테크 안마의자, 롯데원티비서 카이 L7 특별 방송 진행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28 08:53

수정 2019.10.28 08:53

휴테크 안마의자, 롯데원티비서 카이 L7 특별 방송 진행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29일 자정부터 새벽 1시까지 롯데원티비에서 카이 L7 안마의자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원티비를 통해 선보이는 카이 L7은 휴테크 안마의자 프리미엄 라인인 카이 시리즈 제품으로, 론칭 이후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 목표 수량을 초과 달성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카이 L7은 험난한 환경에서도 영롱한 진주를 키워내는 진주조개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제품 전체적으로 들어간 유려한 곡선 라인과 코퍼 골드 장식은 귀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의 진주를 연상케 한다. 코퍼 골드 스티칭 라인이 돋보이는 이너 시트 역시 제품 전체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한다.

제품에 탑재된 기술 역시 진주조개를 모티브로 했다.
단단한 조개껍질 안에서 진주를 키워내는 진주조개와 같이 피곤에 지친 고객의 몸을 정성껏 어루만지겠다는 뜻을 담은 L7은 인체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한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기술은 물론 입체 S/L 프레임을 적용해 보다 섬세하고 깊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구성된 목, 어깨, 발바닥 패드를 활용해 사용자 스스로 쿠션감을 조절하고 온 가족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휴테크는 29일 진행되는 롯데원티비 방송을 통해 L7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휴테크 바디케어 발 마사지기도 함께 제공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