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이 스마일배송관에서 독일 에어워셔 명가 '벤타'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배송관에 벤타 에어워셔 단독 라인업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은 30만원 대의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상품 유지관리에 필요한 풀세트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벤타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독일 프리미엄 에어가전 브랜드로 유럽 공기청정기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최근 온라인 채널의 구매력이 높아지면서, 고급 이미지를 내세우는 프리미엄 가전들도 온라인 선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배송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가전·디지털 상품 특성 상 높은 구매력과 동시에 안전성을 담보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 파트너가 필요한 상황. 이베이코리아가 직접 관리, 운영하는 스마일배송은 오늘 오후 6시까지 주문하면 내일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신속성까지 갖추고 있어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들이 속속 입점하고 있다.
실제로 스마일배송관에는 노르웨이 브랜드 '밀'의 프리미엄 온풍기, 독일 명품 전기요 '보이로'를 비롯해 LG 프라엘의 LED마스크, 초음파 클렌저 풀 패키지 등이 입점해 매출 상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사업실 송승환 실장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들이 스마일배송관에 입점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높은 공신력을 입증하는 셈이 돼 고무적"이라며 "앞으로도 판매·구매 고객 모두에게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