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업계·정책

한라홀딩스, '오토비' 블랙박스 예약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16 18:48

수정 2019.11.16 18:48

[파이낸셜뉴스] ㈜한라홀딩스는 '오토비 AX100' 블랙박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토비 AX100은 차량 일체감에 중점을 둔 '빌트인 스타일'로 디자인된 블랙박스로, AX100은 앞유리와 동일 각도로 밀착 장착이 가능해 보다 와이드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LCD 영상 확인과 통신지원, 촬영각도조절 등이 가능하다.

AX100은 한라홀딩스만의 영상튜닝 기술로 야간 저조도에서도 밝고 선명한 영상을 녹화할 수 있다. 또한 전·후방 풀HD 고화질을 제공하며, 광시야각 IPS LCD를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든 고화질 영상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X100에 사물인터넷(IoT) GPS를 장착하면 다양한 통신향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주차 충격이 있을 경우 알림이 전달되는 '주차충격 알림', 차량 위치 및 정차 시간을 알려주는 '차량위치 확인', 배터리 전압이 기준치 이하로 낮아지거나 고장 발생 위험이 높은 경우 차주에게 경고하는 '자가진단 알림' 등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오토비 AX100 예약판매 이벤트는 이날부터 2주간 네이버,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본 예약판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만도 용품 공식 홈페이지 '만도프라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ngss@fnnews.com 성초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