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이 오는 13일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의 이름을 건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인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K쇼핑은 지난 8월부터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와 함께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론칭해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인 운동기구, 다이어트 도시락,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중소기업과의 상생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론칭한 간편한 건강식 도시락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매출 목표액 147% 이상의 성과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오는 13일에는 K쇼핑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과 협력해 신수지의 이름을 내건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NPB(National Private Brand)를 K쇼핑에서 단독 출시한다. NPB는 제조사 브랜드인 NB와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인 PB의 중간 형태로 상품을 공동 기획해 해당 유통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총 7종 14팩의 메뉴로 구성됐다. 귀리, 렌틸콩, 발아현미 등 다양한 곡물과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면서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는 신수지가 오랫동안 다양한 메뉴를 직접 먹어보고 메뉴 구성에 적극 참여한 메뉴인 '무청발아현미밥과 랍스타치킨커틀렛'이 새롭게 추가됐다. 해당 상품 주문 시 신수지가 직접 알려주는 간단한 운동 영상이 담긴 QR코드 리플릿도 함께 받을 수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