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크래프톤, '미스트오버' 패키지판 예약 판매 시작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2.24 14:29

수정 2019.12.24 14:29

크래프톤, '미스트오버' 패키지판 예약 판매 시작
[파이낸셜뉴스] '게임 제작의 명가’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퍼블리싱한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의 패키지 일반판 및 리미티드 에디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24일 밝혔다.

'미스트오버'의 패키지판 예약 판매는 이날부터 2020년 1월 19일까지이며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패키지 출시일은 내년 1월 23일이다. 구입 특전으로 길티기어 콜라보 다운로드 가능 콘텐츠(DLC)가 증정된다.

패키지판을 예약 구매할 경우, 조사대원 캐릭터 8명으로 디자인된 ‘조사대원 캐릭터 마그넷(자석)’을 예약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패키지 일반판 또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구입 특전으로 추가 던전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무자격 의사 파우스트의 이차원 유랑여행' 다운로드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DLC에는 아크시스템웍스의 대표 격투 게임 IP '길티기어'에 등장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이자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환자들을 치료하는 무자격 의사 ‘파우스트’가 절망의 기둥 속에 나타난다.
겉으로는 평화로워 보이지만 예측할 수 없는 함정들과 몬스터들의 위협이 도사리는 익살과 광기의 ‘무자격 의사의 숲’이 조사대원들을 기다린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