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카타르항공, 인천발 모든 항공편 비즈니스클래스에 'Q스위트' 적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1.16 09:42

수정 2020.01.16 09:42

'Q스위트' 개별 스위트룸 조성 가능
오는 3월 말까지 Q스위트 탑승객 중 선착순 무료 쇼퍼 서비스 제공

4인 가족의 카타르항공 'Q스위트' 이용 모습. /사진=카타르항공
4인 가족의 카타르항공 'Q스위트' 이용 모습. /사진=카타르항공
[파이낸셜뉴스] 카타르항공이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로 선정된 'Q스위트'를 인천발 카타르항공 모든 항공편 비즈니스 클래스 객실에 적용한다고 16일 밝혔다.

카타르항공의 'Q스위트'는 모든 좌석을 승객의 편의에 따라 조정이 가능해 본인만을 위한 개별 스위트룸을 조성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 업계 최초로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들에게 더블 침대를 제공한다. 인접한 좌석에 있는 다른 탑승객은 방해받고 싶지 않을 경우 개별 좌석마다 장착된 프라이버시 패널을 이용해 자신만의 개인실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기내 중앙에 위치한 4개의 좌석은 각각의 좌석마다 구비된 패널을 닫고, TV모니터 위치를 변경함으로써, 함께 여행하는 동료, 친구 또는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위트 룸으로 완전히 탈바꿈시킬 수 있다.
Q스위트 내에서의 슬라이딩 도어와 주문형 식사는 사전에 정해진 일정이 아니더라도 각 승객의 요청에 따라 제공 가능하다.

또 카타르항공은 이번 Q스위트 한국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말까지 Q스위트 탑승객에게 인천국제공항까지 기사 동반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쇼퍼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퍼 서비스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이용하고자 하는 승객은 탑승 수속 최소 72시간 전까지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