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LG유플러스, 설연휴 IPTV로 지루함 날리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1.25 12:49

수정 2020.01.25 12:49

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는 인터넷(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셜연휴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모델이 셜연휴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우선 영화에서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한다.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영화의 경우 30% 할인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8000원 상당 원더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DC 완전정복 또한 30% 할인은 물론 추첨을 통해 내달 5일 개봉을 앞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최신 영화 카테고리 편성작 1편 이상 구매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최대 5만원 상당 쿠폰 증정 △최신 인기작품 최대 60% 할인 △기간 내 영화 3편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 추첨해 총 구매 금액의 3배 상당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에서는 △인기 드라마 전 회차 패키지 50% 할인 △CJ패밀리팩, TV조선, 채널A, 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1만8000원 상당 쿠폰 제공 이벤트를 운영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IPTV U+모바일tv에서는 57편의 영화를 설 특집으로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할인 영화에는 지난해 100만 관객을 돌파한 차승원 주연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리', 조진웅 주연 사극 코미디 영화 '광대들: 풍문 조작단' 등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코미디 영화와 '명탐정 피카츄', '쥬만지: 새로운 세계', '레고무비2' 등 가족 영화가 포함됐다.

명절 맞이 마련된 특집관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인기 영화, 할인 영화, 신작 영화, 인기 예능, 무료 영화, 해외드라마 등 명절 정주행이 가능한 콘텐츠를 한번에 볼 수 있다.

명절 기간 최신 인기 영화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영화는 80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한 '백두산'과 '캣츠', '시동' 등 극장동시 개봉 영화와 '신의 한수: 귀수편', '감쪽 같은 그녀' 등 10편이다.
이벤트 영화를 U+모바일tv로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3명) △모바일 커피교화권(10명)을 증정한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