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하이원 스키장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막바지 은빛 질주를 만끽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팰리스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를 주중 60%, 주말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팰리스호텔 이용하고 리프트이용권 통 큰 할인받고’이벤트를 스키장 폐장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팰리스호텔 매표소에서 현장 발권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투숙기간 동안 1회, 객실 당 최대 4명까지 리프트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투숙객 증빙을 위해 객실키 등을 지참해야 한다.
이와 함께 2019년 12월 새롭게 오픈한 눈놀이 테마공원인 하이원 스노우월드 입장권을 4인 가족에게는 7만9000원, 5인 가족에게는 9만9000원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된 균일가로 제공하는 ‘스노우월드, 엄마 아빠는 무료 이벤트’도 2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네이버, 11번가, 야놀자, 여기어때, 위메프, 쿠팡, G마켓, 티몬 등에서 이용권을 먼저 구매한 후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증빙서류를 함께 지참해 현장매표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끝나가는 겨울이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하이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