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새하얀 눈꽃 트레킹 어때?…휘닉스 평창, 패키지 상품 출시

뉴스1

입력 2020.02.04 09:16

수정 2020.02.04 09:16

휘닉스평창이 '올 인클루시브 올 라잇 트레킹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은 나뭇가지에 내린 눈꽃.(휘닉스평창 제공) © News1
휘닉스평창이 '올 인클루시브 올 라잇 트레킹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은 나뭇가지에 내린 눈꽃.(휘닉스평창 제공) © News1

(평창=뉴스1) 권혜민 기자 = 강원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은 이달 한달 간 방학 시즌을 맞아 새하얀 눈꽃을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올 라잇 트레킹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해발 1261m 태기산의 겨울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스노우 트레킹으로, 온 가족이 함께 새하얀 눈 속에서 겨울의 즐거움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콘텐트로 구성돼 있다.

상고대부터 치유의 숲까지 이어지는 길을 오르며 2020년 새해의 소망을 빌어본다면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의미있는 여행을 선물할 수 있다.

또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트레킹 후 카페 아베토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몸을 녹히고 힐링 사우나로 피로를 씻을 수 있어 하얗게 물든 겨울을 만끽하는 가장 좋은 여행 코스가 될 수 있다.


콘도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뷔페가 포함돼 있으며 강원 평창의 청정 한우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한우BBQ 디너 뷔페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의 이용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주중 23만2000원, 주말 28만2000원이며 눈꽃 트레킹은 퇴실 일자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겨울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휘닉스 평창으로 떠나보자"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