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2
한국허벌라이프가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2'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기 위해 '온라인 도전 다이어트'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등 다양한 식생활습관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다.
멤버들의 열광적 반응과 함께 시작된 이번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2에 도전한 참가자는 총 2074명. 참가자들은 지난해 9월부터 90일 동안 매주 모바일 메신저로 발송되는 주간 미션을 수행하며 건강한 식생활 습관과 탄탄한 식스팩 복근을 만들어 왔다. 주간 미션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운동 상황에 맞는 미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주차별 2가지 옵션으로 제공해 참여도를 높였고, 멤버들이 일회성 몸 만들기에 그치지 않고 건강한 몸매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난 시즌 참가자 대상으로는 가점을 부가했다. 결승전에 오른 10명의 파이널리스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신년 행사인 '2020 스펙타큘라'에서 결승전을 치렀다.
1등을 차지한 멤버는 임대길씨(46). 임씨는 "개인적으로 힘든 일을 겪으며 건강도 나빠졌는데,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해 스스로 변화를 주고 싶었다"며 "처음에는 '평범한 내가 할 수 있을까'는 의구심도 있었지만 다른 멤버들과 함께 미션을 따라가다 보니 어느덧 멋진 식스팩을 갖게 돼 뿌듯하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