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연애코치도 유튜브에서 전문가한테 듣는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07 11:27

수정 2020.02.07 16:13

가연 제공
가연 제공

[파이낸셜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유튜브 채널의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들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연은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현직 모델과 쇼호스트가 출연하는 ‘본격 연애 코칭! 수컷들의 본능토크’, 메이크업아티스트 백기웅의 ‘뷰티를 알려주는 남자! 뷰.알.남’, 결혼정보회사 내부고발자(?)인 가연이가 밝히는 결정사의 모든 것 ‘가연이어라’, 그리고 금요일에는 가연의 커플매니저들이 직접 등장하는 ‘매니저tv’까지 총 4가지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가연이어라’는 그동안 대중들이 궁금해했던 결혼정보회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한다. 학력과 가족력, 혼인 이력을 숨기고 가입을 시도한 프로필 위조 사례부터 결정사를 통해 고연봉 전문직과 만날 수 있는 방법까지 풀어내며 궁금증을 짜릿하게 해소해주고 있다.


마지막 ‘매니저tv’는 가연의 커플매니저들이 출연해 소개팅·만남 꿀팁을 일러준다. 소개팅에서 절대 하면 안 되는 행동 워스트3, 소개팅 성공법을 공개한다. 수많은 회원들 간의 만남을 지켜본 커플매니저답게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비법만을 전해주고 있다.

영상을 본 이용자들은 “꿀팁 얻고 갑니다”, “전문가들이라 그런가 다르심”, “재밌어서 다른 주제도 기대돼요”, “더 많은 썰이 듣고 싶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가연 홍보팀 관계자는 “새 유튜브 영상들의 반응이 좋다. 모델 겸 유명 유튜버인 옆집언니 등 새로운 패널들과 함께하는 콘텐츠도 기획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유익하고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