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재를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인터파크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재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벌인다.
먼저 방송대 교재 구매 시 인터넷 강의 학습에 유용한 태블릿 ‘갤럭시탭’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갤럭시탭 S6 WIFI∙LTE, 갤럭시탭 A 10.1, 갤럭시탭 A 8.0 등 4종을 최대 10만 원 가량 저렴하게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만 원 이상부터 펜, 접착식메모지, 파우치, 스터디 플래너, 봉크백 등을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소진 시 변동 및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I-포인트 2000점을 리워드해 준다. 이 밖에도 중복 사용 가능한 도서상품권 증정, 카카오페이 최대 3천원 할인, 삼성카드 6% 청구할인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기존에는 방송대 출판문화원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했지만 이번에 인터파크에서 처음으로 판매를 시작하면서 구매 편의성은 물론, 할인∙포인트 적립∙사은품 등 각종 혜택도 챙길 수 있게 됐다”며 “추후 사은품 등 혜택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니 신학기를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의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