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월간 테마 특가 프로모션 '인생날 2월'을 17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 프로모션'은 인터파크가 지난해부터 매월 17일 전개하고 있는 통합 프로모션이다.
인터파크는 '인생날 2월'을 맞아 다가오는 봄 시즌에 수요가 높아지는 인가 상품들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17%+17% 쇼핑 할인 쿠폰, 1만원 숙박 할인 쿠폰, 1000원 도서상품권 등 각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추가 할인 쿠폰 및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인생날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 인터파크는 먼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생날의 메인 코너인 인생 타임딜을 통해 매 시각 정시마다 인기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인생 공유딜 코너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딜 공유 시, 공유를 보낸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QCY T5 블루투스 5.0 무선이어폰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10%부터 최대 90%까지 할인 쿠폰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인생은 랜덤 코너를 통해서는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 예정인 '미니언즈 특별전' 입장권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최훈기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인생날 프로모션을 진행한지도 어느덧 만 1년이 가까워지면서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특색있는 테마 타임딜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인생날'만의 색깔을 강화하기 위해 더 다양한 상품, 할인, 코너 등을 기획해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