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꾸안꾸' 메이크업 하고싶다면 기미·잡티 관리 먼저 하세요 [박신영 기자의 유행 따라잡기]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27 16:59

수정 2020.02.27 22:27

키엘 투명 에센스
키엘 투명 에센스
웰라쥬의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
웰라쥬의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


햇살이 강해지는 봄을 맞아 화이트닝 관리 제품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메이크업 즉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내추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피부를 어둡고 칙칙해 보이게 하는 기미와 잡티를 집중 관리해 주는 화이트닝 제품이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인기에 힘입어 대용량으로 출시된 키엘 투명 에센스부터 10일간 집중 미백프로그램인 웰라쥬의 '하이퍼토닝 캡슐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제품이 눈길을 끈다.

먼저 단기간에 확실한 효과를 원한다면 웰라쥬의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고농축 비타민 캡슐 10개와 하이퍼 토닝 솔루션 앰플로 이루어진 키트로 10일간 미백 및 광채 집중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제품이다. 집중 관리에 필요한 비타민 캡슐은 순도 100%의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께 담아 보습 및 안색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동결건조 기술로 유효 성분을 그대로 함유해 신선한 고함량 성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한편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비타민 캡슐과 함께 사용하는 하이퍼 토닝 솔루션의 경우 15종 멀티 비타민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을 더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검증된 화이트닝 제품을 원한다면 키엘의 '투명에센스'가 답이다. 백화점 화이트닝 제품 가운데 압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키엘의 투명에센스는 봄을 맞아 100㎖ 대용량 제품으로 선보여 알뜰 구매가 가능하게 했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돼 발림성이 좋다.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다소 예민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걱정없이 쓸 수 있다. 집중케어의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스팟'이 제격이다.
이 제품은 잡티세럼의 집중케어 효과를 높인 집중케어 스팟으로 국소부위에 더 집중적인 잡티케어를 도와준다. 도드라진 피부 고민 부위에도 번들거림 없이 밀착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라는 천연성분이 함유된 만큼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며 관리해주는 효과도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