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코로나19로 호텔 패키지도 '웰캉스'가 대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3.07 06:00

수정 2020.03.07 06:00

코로나19로 호텔 패키지도 '웰캉스'가 대세
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에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 호텔에서는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편안한 베딩시스템과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과 홍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건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글래드 호텔엔리조트는 웰니스(wellness) + 호캉스 = 웰캉스 콘셉트로 건강한 휴식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웰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웰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함께 부족한 수분을 채울 수 있도록 네이키드 스파클링 워터 2병(제주는 산펠레그리노 스파클링 워터 2병)을 제공한다. 특히, 각 호텔별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덴프스의 프리미엄 비타민 ‘트루바이타민’ 2주분 1개(35,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쾌적한 호텔에서 심신의 건강을 챙기고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의 시몬스 블랙 라벨 -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럭셔리한 휴식, 힐링, 숙면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안에서 웰빙 티 타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안티옥시던트에 효과적인 호주 레몬머틀 프리미엄 티백 50포 & 머그컵 세트(총 7만원 상당)와 제철 과일 타르트 4종 (총 3만 6천원 상당)을 준비해준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의 해방을 선사하기 위한 ‘고 그린 위드 에어글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 그린 위드 에어글 패키지는 에어글의 AG600 공기청정기가 설치된 스위트 객실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방울토마토 키우기 세트가 1개 제공된다. 특히, 패키지 운영 기간 동안 피트니스 내에도 동일 모델의 공기청정기가 비치될 예정이다.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H14 등급의 헤파필터가 탑재되어 기체 유해 물질을 제거하고, 티타늄 프로 모듈을 통해 박테리아와 세균을 산화하여 제거하는 특징을 가졌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제공하는 ‘삼봤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삼봤다 패키지는 편안하고 청결한 프리미어 객실 또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조식 뷔페 1인 또는 2인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삼봤다 패키지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럭키 백은 건강과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정관장 제품을 담았으며, 홍삼수 2병과 홍삼원 골드 2포, 실내에서 가볍게 홍삼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는 진생치노 2포, 홍삼 캔디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