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지유 패밀리 위크 1탄에서는 여름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약 30개의 아이템들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봄 햇살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여성용 ‘UV컷 워셔블 V넥 가디건’ 및 ‘UV컷 워셔블 크루넥 가디건’을 17,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여름 시즌을 상징하는 천연 소재 리넨과 코튼의 장점을 살려 가볍고 부드러운 남성용 ‘리넨 블렌드 셔츠’ 및 ‘리넨 블렌드 스탠드 칼라 셔츠’는 5천원 할인된 24,900원에 선보인다.
뛰어난 가성비로 지유를 대표하는 실속있는 패션 아이템들은 2주 내내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폭신하고 말랑말랑한 쿠션감과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유의 ‘마시멜로 펌프스’ 라인 제품은 1만원 할인된 19,9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실루엣의 남성용 치노 팬츠 또한 5천원 할인된 14,900원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이너웨어에 브라컵을 부착해 실내에서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브라필 제품과, V넥 또는 크루넥 등의 디자인으로 3개가 1세트인 베이직 남성 이너웨어 세트도 모두 2천원 할인된 12,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금액과 상관없이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네이션 일러스트 메시지 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지속가능성을 주요 가치로 일회용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지유의 친환경 정책에 따라,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에코 프렌들리 백(M)을 제공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