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필립스,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두 번째 모델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04 10:42

수정 2020.05.04 10:42

필립스,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두 번째 모델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모발 온도 측정을 통해 맞춤형 헤어 케어를 제공하는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두 번째 모델(모델명: BHD628/09)’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헤어 드라이기 프레스티지 라인업을 한 단계 확장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헤어 드라이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온 필립스가 신제품을 출시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센스IQ’가 제공하는 맞춤 헤어 케어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필립스 ‘센스IQ’ 헤어 드라이기는 풍속 및 온도 조절로만 그치는 일반 드라이 기능을 넘어서 개인별 모발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모발 센싱 기술이 탑재되는 등 머릿결 관리를 위한 혁신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가 더욱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드라이기 헤드 부분의 센스 IQ 디지털 센서가 모발 표면의 온도를 평균 드라이 시간 10분 동안 최대 4000회 측정 및 제어하여 내 모발에 맞는 드라이 온도를 제공해주며, 젠틀 모드 사용 시 최대 90% 모발 속 수분을 보호한다.
또 이온 케어를 통해 모발 큐티클을 정리하고 모발 표면을 더욱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섬세한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구성도 갖췄다. 드라잉 노즐, 스타일링 노즐, 볼륨 디퓨저 등 부속품을 갈아 끼워 필요에 따라 정교한 셋팅 및 볼륨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2단계 풍속 조절,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쿨샷 버튼이 있어 손쉬운 냉풍 드라이도 가능하다.

필립스 ‘센스IQ’ 신제품(BHD628/09) 가격은 21만9000원이며 4일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지마켓, 롯데 아이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은 이번 달 말부터 전국 백화점 필립스 매장,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는 신제품 출시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구매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월 중 ‘센스IQ’ BHD628/09 모델 온라인 예약 구매 시 2만원대 태국 프리미엄 브랜드 탄 에덴브리즈 여행용 키트를 제공한다.
‘센스IQ’ BHD827/09 모델 지마켓 구매 시에는 8만원 상당의 프레시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ml 사은 혜택을 제공하며, 백화점이나 일렉트로마트 등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필립스 비자퓨어 미니(BSC111/06, 소비자가 6만9천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