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푸르넷 에듀·푸르넷 아이스쿨 무료 체험 제공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5.28 08:30

수정 2020.05.28 08:30

금성출판사, 등교개학·가정학습 준비 학생에 제공
학교 진도에 맞춰 온·오프라인 통학 학습 서비스
푸르넷 에듀·푸르넷 아이스쿨 무료 체험 제공

[파이낸셜뉴스] 금성출판사가 28일 등교 개학 및 가정학습을 준비하는 초등학생, 중학생을 위해 푸르넷 에듀·푸르넷 아이스쿨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초·중·고가 순차로 등교개학을 하며 과제평가, 수행평가, 시험 등 다양한 평가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금성출판사가 학생들의 학습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푸르넷 에듀·푸르넷 아이스쿨 5일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푸르넷 에듀와 푸르넷 아이스쿨은 온라인 기반 강의와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금성출판사의 초중등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이다. 무료체험을 원하는 사람은 푸르넷 에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 무료 회원 가입을 완료하고 5일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중학생을 위한 푸르넷 에듀는 과목별 전문 교재, 국내 최고 강사진의 온라인 강의와 함께 전문 지도교사의 코칭이 더해져 학습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초등 푸르넷 아이스쿨은 현직 초등학교 교사와 EBS 출신의 강사진으로 구성한 양질의 강의를 만날 수 있다.
초등학생들의 학습 재미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와 독서 자료를 제공하는 ‘e보충 학습실’,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을 직접 보고 스스로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클럽’ 등을 운영하고 있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학교 등교를 맞이해 푸르넷 에듀와 푸르넷 아이스쿨에서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면서 “학교 진도에 딱 맞는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취약점을 완벽히 보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에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