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박은경-김영실 남양주시의원 경기동부 우수의원

강근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6.02 02:40

수정 2020.06.02 02:40

박은경-김영실 남양주시의원 경기동부 우수의원 표창.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박은경-김영실 남양주시의원 경기동부 우수의원 표창. 사진제공=남양주시의회


[남양주=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박은경-김영실 남양주시의회 의원은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주관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는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에 공헌해온 우수의원 17명을 10개 분야별로 선발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로 진행하지 않았으며 수상자로 선정된 시의원은 1일 남양주시의회 소회의실에서 동료의원의 축하 속에 신민철 의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전수했다.

박은경 의원은 행정사무감사 시 각별한 관심으로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통한 행정개선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행정개선 분야에서 수상했으며, 김영실 의원은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각종 제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동료의원 간 상호협조와 화합을 도모해 합리적인 의회 운영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돼 의정연구발전 분야에서 수상했다.


표창을 받은 두 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며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