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웰크론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세사퍼피(SESA PUPPY)’가 여름 제품인 ‘아이스(ICE)’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세사퍼피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숙면을 생각하는 브랜드를 모토로 개발한 브랜드다. 세사퍼피에는 웰크론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알레르기 방지 고기능성 소재 ‘웰로쉬’를 적용해 반려동물에게 더 위생적이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세사퍼피 아이스 제품은 ‘알러빗 메모리폼 아이스 쿨방석’과 ‘알러빗하우스 전용 아이스 방석’이다. 알러빗 메모리폼 아이스 쿨방석은 슈퍼 냉감 섬유를 사용한 반려동물 전용 여름시즌 제품이다. 평균 체온이 37~39도인 반려동물들은 사람보다 더위에 취약하기 때문에 여름철 온도 관리가 중요하다.
알러빗 메모리폼 아이스 쿨방석은 슈퍼 냉감 섬유를 사용해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원리다. 냉감 섬유는 반려동물의 피부에 닿았을 때 즉각적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실제 테스트 결과 원단이 인체 피부에 닿은 직후 피부 표면 온도가 7.8도 내려가는 것이 확인됐다.
알러빗하우스 전용 아이스 방석은 세사퍼피의 반려동물용 하우스 ‘알러빗하우스’에 사용할 수 있는 냉감 소재 방석이다. 기존 알러빗하우스 제품의 사이즈에 맞춰 출시됐기 때문에 간단한 쿠션 교체만으로도 시원한 여름용 하우스가 완성된다.
웰크론은 오는 30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웰크론몰에서 세사퍼피 아이스 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알러빗 메모리폼 아이스 쿨방석(S/M)과 알러빗하우스 전용 아이스 방석(M)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세사퍼피 알러빗하우스 구매 시 전용 아이스 방석을 무료로 증정한다.
웰크론 신정재 사장은 “지난 1월 세사퍼피 론칭 이후, 여름용 메모리폼 방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스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웰크론은 세사퍼피를 통해 시즌별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출시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