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봉 루헨스가 여름을 맞이해 ‘필터 샤워기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유례없는 ‘슈퍼폭염’이 예측된 가운데 수도 사용율이 증가하는 여름 시즌에 대비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온라인 루헨스몰에서 샤워기 제품 구매시 최대 50%의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 반값 할인의 제품은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와 ‘정수 필터 샤워기’다. ‘비타민 샤워기’는 푸드 그레이드의 비타민 헤드로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녹물 속 미세한 부유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정수 필터 샤워기’는 헤드와 바디 부분에 장착된 2단계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으로 녹물이 심한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두 제품 미국위생협회(NSF)에서 인증한 정수기에 사용되는 필터를 사용해 소비자 안심을 더했으며 수압 조절 패킹을 장착해 가정 수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정수 필터 및 리필 필터 제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샤워기 수전용 정수 필터, 세탁기 정수 필터, 비타민 샤워기 테라피 필터 3종(라벤더, 라임, 로즈), 리필 필터류 등의 제품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루헨스 관계자는 “자주 씻게 되는 여름철일수록 샤워기 수요량은 급증하며 최근에는 빈번한 마스크 사용으로 접촉성 피부염 등 급증해 더욱 세심한 피부 관리가 요구된다”며 “루헨스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