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가 초음파 세척까지 더해진 스마트한 ‘탄산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하이모의 ‘탄산케어’는 모발의 PH 밸런스를 맞춰 보습과 연수 효과를 줘, 건조하고 엉킨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는 가발 관리 서비스다. 특히 초음파 세척까지 곁들여 미세먼지, 노폐물을 제거하며 모발을 깔끔하게 해주고 화학시술에 의한 모발 손상도 방지하는 등 하이모만의 강력한 탄산케어 서비스를 자랑한다.
하이모의 탄산케어는 평소 떡지고 냄새나는 모발로 고민이었거나 건조하고 정전기가 자주 발생하는 모발과 화학시술로 모발 손상이 걱정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시술을 받으면 더욱 효과가 좋다.
하이모는 탄산케어 출시를 기념해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해주는 ‘아로마휴’,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게 해주는 ‘베가코팅’, 모발색을 선명하게 해 찰랑이게 해주는 ‘매니큐어’ 같은 부가서비스에 탄산케어를 추가하면 1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의 탄산케어는 모발의 PH밸런스를 맞춰 보습 및 엉킴 없이 부드럽게 해주는 탄산케어에 미세먼지와 노폐물 등을 제거해주는 초음파 세척까지 더해졌다”며 “자연스러움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가발 관리가 필요하며, 탄산케어가 가발의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