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4계절 내내 운해 속 피어오르는 인생 절경을 만나며 인피니티풀을 즐길 수 있다. 소노호텔&리조트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의 힐링풀이 4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온수풀로 리뉴얼되며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로 돌아온다.
숲 속의 대저택을 떠오르게 하는 유럽식 건물 외관으로 이루어진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는 비발디파크와 떨어진 독립적인 공간에 있어 보다 한적하고 여유롭게 나만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그 중 단연 특징적인 장소는 소노펠리체CC가 한 눈에 펼쳐지며 천혜의 자연환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다.
고도가 높은 곳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듯 장관을 이루고 발 밑으로 운해가 깔리는 ‘인생 절경’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7월 3일 인피니티 풀을 리뉴얼하여 홍천의 동화 같은 자연풍광을 4계절 언제든 감상할 수 있도록 온수풀로 탈바꿈하여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로 4계절, 주·야간에 관계없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온수풀로 리뉴얼되어 돌아오는 인피니티풀은 지난해 많은 인기를 누린 플로팅 요가를 매주 토요일 진행하며 웰니스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플로팅 요가는 인피니티 풀 안에서 스탠드 업 패들 보드를 물 위에 띄워 놓고 진행하는 요가 수업으로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심신을 단련할 수 있다.
운해 속 밀려오는 아침 햇살을 맞으며 은은한 조명 아래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의 전경을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추운 겨울을 대비한 배스로브, 핀란드식 사우나 등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인피니티 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7월 18일부터 10월 첫째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객실과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이 포함된 힐링 인피니티풀 베이직 패키지와 객실,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에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인피니티풀 다이닝 패키지로 구성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