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Daily Style’ 기획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 스타로 등극한 배우 차정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안꾸’ 섬머룩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된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가방과 샌들이 완판을 기록했다.
포멜카멜레는 브랜드 뮤즈인 차정원이 착용하는 제품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차정원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최근 차정원이 업로드한 인스타그램 게시글 속에도 포멜카멜레 샌들과 가방이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다.
차정원 가방과 신발은 내추럴한 라탄 소재의 데일리 버킷백(FGS1F2HS081, 8만 8천원)과 그린 컬러의 스트랩 샌들(FGS1F1SS018 , 9만 8천원)이다. 현재 2차 완판 이후 3차 재생산이 진행되고 있다.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어디에나 스타일링하기 좋은 ‘선셋 라탄 버킷백’은 트렌디한 라탄 소재가 적용됐으며, 폭이 넓어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다. 색 대비가 돋보이는 스트랩과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참 장식이 특징이며 숄더와 스트랩, 참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과 베이지의 두 가지 색상이 출시돼 있다.
핫픽스 장식으로 반짝임을 더한 스트랩 샌들은 블랙과 베이지, 그린색으로 출시된 바 있다. 편안한 착화감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관계자는 “Summer Daily Style 기획전을 통해 차정원 인스타그램 속 포멜카멜레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포멜카멜레는 일상의 아이템에 자신만의 가치를 더해 표현하길 원하는 2,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편집 브랜드다.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안하며 카멜레온처럼 자연스럽게 녹여낸 포멜카멜레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