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홈쇼핑 무대에서 콘서트를 연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0일 새벽1시 SF9 멤버들과 함께 하는 특별 방송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4일 록밴드 자우림 방송에 이은 한여름 밤 집에서 즐기는 홈쇼핑 힐링 콘서트 2탄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의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CJ오쇼핑은 6월 출시한 앳센셜의 블루 색상 타월 5종과 SF9의 미니 앨범 8집, 한정판 굿즈 세트를 5만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판 굿즈 세트는 SF9의 신규 앨범과 SF9 로고, 신규 앨범명이 자수로 새겨진 핸드타월 1장, 젤리백, 미공개 포토카드 9장으로 구성됐다. CJ오쇼핑의 이번 방송 타이틀인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는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를 패러디한 것이다.
SF9은 로운, 찬희 등 9명 멤버로 구성된 보이 그룹으로 이번 달 6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 '9loryUS'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SF9은 이 날 방송에서 새로 발표한 앨범의 타이틀곡과 'Good Guy'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인다. CJ오쇼핑은 SF9의 신규 앨범 타이틀곡인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의 콘셉과 어울리는 화려한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상품마케팅담당 조일현 상무는 "홈쇼핑 고객층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에는 젊은 팬들이 많은 아이돌 그룹 SF9과 함께 힐링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콘텐츠와 커머스의 다양한 연계 시도를 통해 홈쇼핑 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