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가 그의 연인 나디아 파크스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 톰 홀랜드 인스타그램) 2020.07.28. photo@newsis.com](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0/07/28/202007281401168610_l.jpg)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가 나디아 파크스와 교제 중인 사실을 밝혔다.
홀랜드는 27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소녀와 하늘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부터 자유롭기를 바란다"는 메시지와 함께 파크스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파크스는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구름이 가득 낀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이날 홀랜드가 해당 사진을 게재하면서 파크스와의 열애를 공식화했다고 전했다.
1996년생 동갑내기인 이들은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 출연한 배우 소피 터너와 그의 남편 조 조나스의 소개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톰 홀랜드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스파이더맨'과 '어벤져스' 시리즈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파크스는 TV 시리즈 '닥터 후', '스페인 공주' 등에서 연기를 펼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