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스프트 플랜'으로 구매하세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8.28 09:10

수정 2020.08.28 09:10

관련종목▶

새 구매 프로그램 출시 
1% 금리에 할부금 감면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파이낸셜뉴스]기아자동차가 스팅어 마이스터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구매 프로그램인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28일 기아차에 따르면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은 △특별 저금리 및 할부금 감면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 오토할부를 이용해 기아차 RV 차량 구매 시 추가 할부금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8월, 9월 중 스팅어 마이스터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번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최저 1.0%의 할부 금리(선수율 10% 이상 현대M계열 카드로 전액 결제 시)와 할부금 100만원 감면 혜택을 적용 받는다. 또 할부 전 기간 동안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을 통해 자금 사정에 따라 자유롭게 할부 원금을 상환할 수 있으며, 할부금 완납 후 3개월 내에 오토할부를 이용해 기아자동차 RV 차량을 구매하면 200만원의 할부금 감면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기아차 "스팅어 마이스터 '스프트 플랜'으로 구매하세요"
이와함께 '시프트 플랜' 프로그램 이용하는 개인 고객이 기아차의 다른 차종으로 대차를 고려할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차량을 매각한 후 남아 있는 유예금을 상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영포티 세대에게 스팅어 마이스터 차량 구매에 대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고민한 끝에 이번 '시프트 플랜'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차량을 구매하는 데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구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달 출시한 △차량 가격 일부 유예 △특별 저금리 적용 △다양한 부가 서비스 연계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프로그램 '스타트 플랜'의 적용 차량에 스팅어 마이스터를 추가하고, 2030세대도 스팅어 마이스터를 보다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