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CJ오쇼핑, '해마미인' 9월 국내 최초 론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11 16:38

수정 2020.09.11 16:38

국내 유일 해마 함유 갱년기 건강식품,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여
CJ오쇼핑, '해마미인' 9월 국내 최초 론칭

㈜인스코비(대표 구자갑)와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가 9월 중순 여성 갱년기 건강식품 '해마미인'을 오는 23일(수) 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해마미인'은 국내 유일 해마를 함유한 건강식품으로, 제주산 최상급 해마와 마카, 황칠 등 13가지 기능성 원료를 완벽하게 배합하고, 원물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 갱년기 여성들의 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해마미인의 주원료인 해마는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에 기록될 만큼 고대부터 현재까지 보양 약재로 사랑받고 있는 약재다.

특히 피부재생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아미노산으로 통하는 프롤린과 아르기닌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 관리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셀레늄, 시스테인, 메티오닌 등 해마가 함유한 풍부한 영양 성분은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노화가 걱정되는 사람 모두에게 균형 있는 영양소를 제공한다.


이혜정 닥터파이브 이사는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갱년기 여성들을 위해 영양 균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해마미인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해마미인의 우수한 기능성과 품질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론칭은 대한민국의 1호 쇼핑호스트 유난희씨가 함께 한다.
쇼핑 호스트 최초로 억대 연봉을 받은 그녀는 2017년에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개인부문 앙트러프러너상을 수상했고, 연세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아 공주영상대학교 쇼핑호스트학과 겸임교수로 재직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