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부산 산복도로 마을공동체가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는 산만디잔치 행사를 더 많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재)부산광역시도시재생지원센터(원장 변강훈)는 지난달 열린 '제5회 온라인 산만디잔치' 영상을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센터의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산만디잔치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거점시설 무료 체험이벤트와 SNS 후기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센터는 앞서 지난달 29일 부산진구 호천문화플랫폼에서 산만디잔치를 열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했다.
5회째를 맞은 산만디잔치는 산복도로 르네상스사업 마을협의체가 직접 기획하고 주관하는 마을축제로, 산복도로 르네상스 마을 간 화합과 교류를 위해 매년 개최된다.
산복도로 르네상스 마을을 순회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해는 부산진구 호천마을 호천문화플랫폼 광장에서 열렸다.
산만디잔치 영상은 부산시도시재생지원센터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산복도로를 대표하는 마을들의 소개와 마을공동체 6개팀의 공연을 볼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