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신인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멤버 3인의 비주얼 필름을 추가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은 17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의 비주얼 필름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 세 멤버는 각자의 개성을 담은 포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비율을 보여준 데 이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서 데뷔를 앞둔 다부진 각오와 포부가 느껴진다.
또 붉은색 세트를 배경으로 폰트와 흑백 영상이 교차하며, 고스트나인만의 색깔과 매력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비주얼 필름이 눈길을 끈다.
앞서 멤버 이진우, 이강성, 이신을 시작으로 이태승, 황동준, 손준형의 비주얼 필름이 공개된 가운데, 이후 공개될 3명의 멤버들의 비주얼 필름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다.
고스트나인은 지구의 속이 비어있고, 양극인 북극과 남극 사이에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존재한다는 '지구공동설' 세계관을 토대로 음악과 콘셉트 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앞세워 가요계 도전장을 내민다.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마루기획이 선보이는 고스트나인은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한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을 포함해 황동준, 이신, 최준성, 이강성, 손준형, 프린스로 구성된 9인조 그룹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가수 박지훈, 틴틴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등 탄탄한 보컬과 랩,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그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을 포함한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를 첫 공개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